본문으로 바로가기







개발 관련한 전자책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. 무료로 일정 기간 동안 사용 혹은 일부분만 볼 수 있게 된 것이 아니라 판매되는 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 모든 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,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책이 정해져 있다.




Pakctpub 무료 전자책 다운로드 하기





책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한다.





pakctpub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Register을 클릭한다.





회원가입은 매우 간단하다. 위에 표시된 정보만 입력하고, '로봇이 아닙니다' 에 체크한다. 그리고 Register를 클릭한다. 





회원가입을 했다면 로그인 후 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돌아온다. 화면 중간에 FREE LEARNING ROREVER 이라는 메뉴가 있다. 이것을 클릭하자.





그러면 오늘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책이 나온다. 여기서 Claim Your Free eBook 버튼을 클릭하면 전자책이 구입된다.





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전자책은 매일매일 달리진다. 구입기간은 하루이고, 기간이 지나면 유료로 구입해야 한다.





Claim Your Free eBook을 클릭해 무료 구입을 했다면 자동으로 위의 화면으로 넘어가게 된다. 여기에서는 내가 구입한 책 목록이 나온다.





책을 클릭하면 온라인으로 보기, PDF나 ePub로 다운로드, 킨들로 보내기 등의 메뉴가 있다. 본인의 필요에 따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면 된다.




RSS구독 링크추가 트위터 이메일 구독